본문 바로가기
신차 정보/KG모빌리티

올 뉴 렉스턴 가격 사전계약

by 카 매거진 2020. 10. 20.

올 뉴 렉스턴 가격 사전계약

 

올 뉴 렉스턴 가격

쌍용자동차가 19일 G4렉스턴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인 올 뉴 렉스턴 이미지와 내외관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에 들어갔다. 올 뉴 렉스턴 가격과 바뀐 점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쌍용차는 19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200여 개 전시장에서 올 뉴 렉스턴의 사전계약을 받는다.

쌍용차는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의 신곡과 함께 11월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X임영웅’을 통해 올 뉴 렉스턴 신차 공개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신차 공개행사 티켓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인 멜론을 통해 22일부터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쌍용차는 사전계약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 원을 깎아주고 몽블랑 키링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렉스턴 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와 HERO 컬렉션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올 뉴 렉스턴은 2017년 출시된 G4렉스턴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내외관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존보다 키우고 다이아몬드 모양을 적용해 세련미와 고급감 등을 표현했다 눈매가 더욱 또렷하고 존재감 있지만, 일렬로 나열된 4개의 램프 구성이 기아차 신형 쏘렌토와 상당히 유사한 느낌이다.

다이아몬드 모양의 크기를 위치에 따라 조정하고 곡률에 따라 배치해 전면부의 디자인 완성도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중앙에는 공기 흡입구와 ADAS 센서가 눈에 띄고, 좌우 양옆에도 독특한 안개등과 ‘ㄷ’ 자 모양 덕트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자동차 전면부의 헤드램프를 모두 LED로 변경했다. 헤드램프는 일체형 디자인을 유지했지만, 그릴과 맞닿는 부분과 하단 아우트라인에 변화가 생겼다. 이를 통해 헤드램프는 보다 날렵하고 와이드 해졌으며, 내부 그래픽도 기존 HID 프로젝션 타입이 아닌, Full LED로 변경된다. 후면 디자인은 가로로 배치된 T 형상의 리어램프를 중심으로 하단의 범퍼 라인을 하나의 직사각형 구도로 배치해 안정감을 강조했다.

측면부는 기존과 큰 폭으로 달라지진 않지만, 빈약해 보였던 휠 하우징과 펜더에 면적을 넓힌 클래딩을 덧대 역동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신규 디자인의 휠이 새롭게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며, 해당 이미지에는 기존과 같은 디자인에 블랙 컬러로 마감된 휠이 장착돼있다.


실내디자인도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4포크 타입의 스티어링 휠 등을 포함해 실내조명 조작 버튼도 터치 방식으로 바꿨다.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AVN 스크린을 상당 부분 대체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고 유저 선호에 따라 3가지 모드로 화면 구성을 변환할 수 있다. 성능도 대폭 강화했다.

신형 렉스턴은 기존 스텝게이트 방식 기어변속기 대신 디자인과 조작 편의성이 뛰어난 전자식 기어 레버(SBW)를 적용한다. 또 주변에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드라이브 모드, 오토 홀드, 카메라 뷰 등 한데 모인 깔끔한 버튼 구성이 돋보인다. 센터 터널의 전반적인 레이아웃은 볼보와 상당히 유사하다.

 

스포크 타입의 스티어링휠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고 업그레이드된 퀼팅 인테리어가 시트와 도어트림을 비롯한 실내 전반에 적용되어 있으며, 실내조명 조작 버튼도 터치식으로 변경되었다. 2열 탑승객의 거주성을 위한 시트 개선이 이루어졌고 국내 SUV 최대 각도 리클라이닝(139도)이 가능해 더욱 안락하다. 차동기어 잠금장치를 적용해 견인력과 험로 주파 능력을 끌어올렸다.

랙 타입(R-EPS)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조향감과 NVH 성능이 우수하다. 능동형 주행 안전 보조 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비롯해 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이 적용된 올 뉴 렉스턴은 4중 구조 프레임 보디의 신뢰성과 조합하여 막강한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밖에 능동형 주행 안전 보조 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 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고속도로와 일반도로에서 운전자의 종·횡방향 보조 제어를 돕는다.


특히 차선을 변경할 때 후측방 차량과 충돌 위험을 알려주는 후측방 경고(BSW) 시스템과 원래 차선으로 유지해 줌으로써 사고를 방지하는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BSA) 기능도 포함됐다.


이외에도 △2차례의 차선 변경 경고(LCWS) △내비게이션과 연계된 안전속도 제어(SSA) △후측방 접근 물체와 충돌 위험이 있다고 판단될 때 긴급 제동해 사고를 예방하는 후측방 접근 충돌 방지 보조(RCTA) △하차 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탑승객 안전 하차 경고(SEW) 등이 포함됐다.

텔레매틱스의 편리함과 자체 제공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즐거움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이 원격제어와 보안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차량관리까지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랙 컬러의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20인치 휠, 스웨이드 인테리어 등 All Black 내외관에 고급 편의사양을 모두 적용한 ‘더 블랙(The Black)’ 모델이 스페셜 트림으로 준비된다. 구매 고객에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및 정기점검을 위한 프리미엄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올 뉴 렉스턴 가격

 

새롭게 선보이는 올 뉴 렉스턴 가격은 모델별로 옵션에 따라 △럭셔리 모델은 3700만~3750만 원 △프레스티지 모델은 4150만 원~4200만 원으로 판매된다. 스페셜 에디션인 더 블랙 모델은 4950만~5천만 원으로 출시된다.

더보기

 

1. 전자식 기어노브

기존 오너들이 사진과 같은 기어봉 DIY많이 했는데 그럴필요 없어졌네요. 벤츠 7단 변속기는 현행대로 유지됩니다. -> 정정합니다. 현대 제네시스에 적용되는 후륜 8단 자동변속기가 들어간다는 정보가 있네요.

2. 드라이브 모드

원형의 팝업식 드라이브모드 셀럭트 버튼을 통해

컴포트-스포츠-에코와 같이 주행모드 변경기능이 들어갑니다. 경쟁사에서 넣으니 구색 맞추기식으로 넣는 것 같습니다만 티볼리나 코란도의 경우를 볼때 주행모드별 변화를 크게 체감하기는 힘들지 않을까..예상해봅니다.

3. 전동식 스티어링 시스템

기존에는 유압식 스티어링 시스템이었는데 이제 REPS(렉타입전동스티어링시스템)이 추가됩니다.

4. 능동 주행보조기능

차선이탈 방지및 보조와 같은 능동 주행보조(반자율주행X) 시스템이 들어갑니다.

5. 원격 주차 보조기능

좁은 곳에 주차시 리모컨키를 이용해 원격으로 차량의 전 후진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올 뉴 렉스턴 가격 플래그십 SUV 모델로서 기본 인테리어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표준으로 설치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매우 인상적.

 

    현대 펠리 자드도 출시

    표준 옵션은 트리밍으로 만 구분됩니다.

    나는 많은 것을 기억한다.

 

    소비자가 갑자기 고장에 대해 탐욕스럽지 않다고 느끼면

    비용 효율적인 "럭셔리"인테리어를 선택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럭셔리"장식을 선택하더라도

    수행하지 않은 작업이 표시됩니다.

 

    눈에 띄는 곳에서 바퀴를 바꿀 수 없습니다

    12.3 인치 전체 디지털 클러스터 없음

    서라운드 뷰 시스템, 스피커 옵션을 사용할 수 없음

    "럭셔리"인테리어를위한 독점 인테리어 옵션

    실내 좌석 색상 및 재질 선택이 제한됩니까?

    이렇게 생겼어요.

 

    가격 차이는 약 400 만엔

    두 개의 장식이 있기 때문에

    헤어질 계획 인 것 같습니다.

    몇 가지 장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 가격

댓글


loading